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티빙 첫달 무료 이용하기

by 너만몰랑 2021. 6. 25.

 

티빙한달무료

현재 티빙 TVing을 한달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 안내 드립니다. 현재 한달간 진행되는 티빙 이용권 무제한 시청 쿠폰이며 갤럭시 단말기만 있다면 누구나 한달간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 공기계만 있어도 가능하니 한번 이용해 보세요. 일체의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현재 티빙에서는 유료2020 중계를 무료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으니 축구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서두르세요~ 이제 유료2020 16강부터 티빙에서만 족점 중계 됩니다. OTT 동영상 스트리밍

티빙 첫달무료 쿠폰 받기

우선 갤럭시 스토어로 이동합니다. 가끔 갤럭시 단말기라도 해당 스토어가 스마트폰에 앱설치가 안된 분들이 있습니다. 이런 분들은 우선 갤럭시 스토어 apk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세요. 구글스토어에서는 앱이 없습니다. 갤럭시 기본앱입니다.

우선 갤럭시 스토어 앱을 설치하고 이벤트로 이동합니다. 수많은 이벤트 중 티빙 for samsung 쿠폰지급 이벤트 배너를 선택합니다.(미리 티빙을 설치하지마세요)

"참여하기"버튼을 클릭하여 쿠폰을 다음과 같아 다운로드 받으세요.

티빙에서 이용할 수 있는 1개월 무료이용권 지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쿠폰은 지급받을 날로 부터 6개월 유효기간이 있으니 이 기간내 사용하시면 됩니다.

티빙 한달무료 쿠폰 적용하기

이제 티빙앱을 설치합니다. 이때 설치하는 앱은 티빙 for Samsung 앱입니다.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지급받은 쿠폰을 이제 티빙에 적용하시면 됩니다.프로모션페이지 상단 쿠폰함을 클릭합니다.

쿠폰을 클릭하여 상세페이지에서 쿠폰번호를 붙여넣기 합니다.

쿠폰등록하기를 하시면 이제 티빙 첫달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tving 한달 무료

티빙 가격표 및 해지방법

무료쿠폰은 한달간 유지되며 한달 적용을 위해서는 카드결제 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이는 추후 자동으로 결제되게 하기 위한 것으로 당연히 한달 이전에 해지를 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가입즉시 해지가 되지 않으며 15일 이후부터 해지가 가능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런 꼼수는 왜 그런지 아실거 같구요. 잊지 마시고 꼭!! 15일 이후 해지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해지 신청시 즉시 해지가 되는게 아니며 한달 후 자동으로 해지가 됩니다.

티빙 가격표

베이직의 경우 월 7,900원의 비용으로 즐길 수 있으며 동시시청 가능인원은 1명입니다. 최대 화질의 경우 720p를 제공합니다.

스탠다드의 경우 2명 동시접속가능하며 화질은 1080p HD급 화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프리미엄의 경우 동시접속자수가 4명이며 프로필도 4개 생성이 가능합니다. 최대 지원하는 화질은 4K까지 지원되며 안드로이드TV, 스마트TV까지(스텐다드포함) 지원합니다.

댓글